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본 약관은 (주)스카이어드벤처(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스카이다이브 코리아 스카이다이빙 체험 제공을 위한 예약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
이용 및 제공에 관한 제반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는 상품 예약 서비스 · 안내 및 정보제공 서비스, 스카이다이브 코리아의 스카이다이빙 체험, 이벤트 참가 예약 서비스, 할인쿠폰 등의 서비스 등을 이용자가 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 포함한 단말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에 접속하여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아이디(ID)"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이라
함은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⑦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서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등)를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며, 이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이 약관에 대하여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http://www.skydivekorea.com)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고, 공지 외에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한 개정약관을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④ 회사의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의 이용자에게만 적용되고 그 이전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서면으로 송신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회사 사무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20 1511, 1512호 (주)스카이어드벤처
마케팅 담당자 앞
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제3항의 공지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된 약관에 대해 이의가 없는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②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합니다)는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인 인증을 완료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② 전자상거래를 이용하려는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과 생년월일 혹은 본인인증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을 경우에는 일체의 회원으로서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전항의 실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조치(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으며, 가입신청자가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변호 등)를 도용하여 가입 신청을 한 경우 해당 가입신청자의
모든 정보는 회사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④ 1항에도 불구하고, 가입신청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가입신청자의 회원 가입을 거절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6조
제2항에 의거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만 14세 미만인
이용자가 부모님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4. 서버 용량 부족 등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5. 프로그램, 서버 장애
등 서비스 관련 기술상 사유로 인한 경우
6.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은 가입 시 등록한 회원정보의 변경이 발생한 경우, 로그인을
통하여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하거나 또는 전자우편, 고객센터(1588-8715)
문의를 통하여 회사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⑥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 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자신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및 탈퇴를 통한 회사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 서비스의 마이페이지 메뉴 등을 통하여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 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신청시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2.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회사는 해당 회원의 등록을 즉시 말소합니다. 회사는 회원자격의 상실사유가 확인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 등록 말소 전에 회원이 등록한 연락처(또는 이메일)로 통지하고, 자격
상실사유에 대해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사의 통지에도 불구하고 회원으로부터 10일내 소명이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을 말소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에 대한 정기점검 및 보수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및 시간 동안은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이용자의 회원 가입 신청 후 회사의 승낙을 통해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자가 회원인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 SMS 등의 방법으로 그 사유, 일시, 기간을 정하여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 할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회원정보 또는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손해를 끼치는 경우
6. 가입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7. 회사의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9.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10.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④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 및 보수를 실시할 수 있으며, 그 일시는 홈페이지에 사전 공지합니다.
⑤ ③항 및 ④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회원 포함)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⑥ 제3항에 의거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의 상실 또는 서비스의 제공 중단
통지를 받은 회원이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서면으로 회사에 그 내용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소명이 부적법하거나, 정당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등록사항 일체를 말소합니다.
⑦ 회사가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에
정한 일정 기간 이상 회원이 서비스에 로그인 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별도 관리되어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며, 이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회사는
휴면계정 전환에 대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사전 안내합니다.
제 8 조 회원의 혜택
②
회원은 향후 회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 또는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가집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중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에 대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9 조 할인쿠폰 • 포인트
관련 지급
① 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를 맺은 제3자는 회원 본인에 한하여 회사의
시설 이용 또는 체험 예약시 일정금액 •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또는 포인트를 무상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회사 시설을 우선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포인트를 차등하여 무상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③ 1항의 쿠폰과 할인쿠폰/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 등을 금액/패키지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기재된 유효기간이 지난 경과한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가 무상 지급한 할인쿠폰/포인트는 회원 본인에 한하여 전자적인
방법으로 지급되는 것이므로 회원간 양도양수가 불가합니다. 만약 회사가
1항과 2항에서 정한 이외의 방법으로 할인쿠폰/포인트를
유상으로 지급한 경우라면, 양도자는 회사의 사전 승인을 득한 후,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양도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이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이용된 것을 발견한 경우 반드시
그 사실을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통보해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제 11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경우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휴대전화의 SMS, 주소지로 서면통보, 홈페이지 게시 중 하나 이상의 방법을 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게시로 통지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공지를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①항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제 12 조 스카이다이빙 체험 예약 구매신청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촬영비용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 13 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회원이
재판매 등의 목적을 위하여 (다수의 ID등을 통해) 구매를 진행한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5 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②“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정해둔 체험 변경/취소 가능 일자에 한하여 체험 전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6 조 환급 등
①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
및 이벤트를 통해 적립한 적립금을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환불되지 않으며, 이용자가 회원을 탈퇴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라 휴먼회원이 되는 경우에는
별도 통지 후, 관련 적립금은 소멸시키고 있습니다.
제 17 조 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게시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의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을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0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① 이용자가 "서비스"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자에게 귀속 됩니다.
② 이용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그 게시자 또는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③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홈페이지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게시중단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
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4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보호와 광고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이 제공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를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에
따라 취급, 처리, 보유,
파기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축제정보, 이벤트, 뉴스 및 각종 할인 혜택에 관한 정보, 프로모션)와 기타 홍보 및 광고 정보의 안내를 회원이 회원가입시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전자우편, SMS 등 기타 전자적 전송매체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수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회원 가입신청 시 수신에 동의하지 않거나, 서비스의
마이페이지 메뉴 등을 통하여 해당 정보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 해당
정보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회사 외 광고주의 홍보 판촉활동에 이용자가 참여하거나, 광고주와 직접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한 이용자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회사의 책임은 면제됩니다.
제 21 조 불가항력에 따른 이용자 손해에 대한 면책
회사는 폭풍우, 낙뢰, 지진, 태풍, 홍수, 강풍 등과
같은 자연적인 불가항력 외에 원인을 알 수 없는 고장, 원자재의 부족,
화재, 내란, 전쟁, 법령에 근거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간섭, 긴급한 안전조치 등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때에는 이에 대한 책임이 경감 또는 면제됩니다.
제 22 조분쟁해결
①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88-8715)에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통화료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는 발생한 분쟁에 대해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32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문서•전자거래 분쟁 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이용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스카이어드벤처(이하 “스카이다이브 코리아”라 함)의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스카이다이브 코리아”는 회원가입, 체험예약안내, 체험취소안내, 체험완료 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톡 시행에 관한 내용
“스카이다이브 코리아”는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 만약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되는 상담 내용을 Wi-Fi 나 PC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칙
이 약관의 최초 시행일자는 2022년 5월 4일입니다.